B&B전공, KIBA 경연서 금메달 등 다수
한국국제베이커리쇼·퀘스크렘 크림치즈대회

와이즈유 영산대학교(총장 부구욱) Bakery&Beverage(베이커리앤드베버리지, 이하 B&B)전공이 ‘2025 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(KIBA)’ 경연에서 금상 등 22개의 메달을 수상했다.
한국국제베이커리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로, 올해도 제22회 한국국제베이커리쇼, 제3회 대한제분 퀘스크렘 크림치즈대회(이하 퀘스크램) 등 경연이 진행됐다.
B&B전공은 한국국제베이커리쇼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다. 먼저 우리밀과자 부문에 B&B전공 이미옥 교수가 중소기업중앙회장상, 이서현 학생(2)이 대한제과협회장상을 받았다.
마지팬케이크 부문에서는 김여정 학생(3)이 동반성장위원회장상, 이건희(4) 학생이 대한제과협회장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. 또 퀘스크렘 경연 주니어 부문에 출전한 이효진 학생(4)이 대한제분 후원사상을 받는 등 이들 경연에서 총 22개 메달을 차지했다.
김여정 학생은 “교수님의 지도로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”며 “미래를 향한 격려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제과제빵 연구와 실습에 더욱 매진할 것”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.
B&B전공 한이섭 교수는 “따뜻한 마음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키워 큰 무대에서도 제 기량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